스킨엠디는 아래와 같이 피부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강력한 보호장벽(Protective Barrier)기능을 제공합니다.
Basic Use Direction (기본 이용법)
Keep In Good Stuff → 피부가 가지고 있는 수분과 영양분을 보호하고 흡수를 도와줍니다.
세안 또는 샤워 후 일반 로션처럼 발라 주세요. 스킨엠디 하나면 기초화장은 충분합니다.
화장품 세트의 기본 구성은 일반적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4가지 종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이들 각각의 화장품들이 점성과 탄성의 차이가 있을 뿐 유사한 원료에 폴리머를 어떤 식으로 다루느냐에 따라 묽으면 스킨, 점성이 높은 순서대로 로션, 에센스, 크림이 만들어 진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고급 에센스나 세럼을 사용하시나요?
그럼 먼저 에센스 또는 세럼 등을 먼저 바른 후 스킨엠디를 발라 주세주세요. 에센스의 피부 흡수를 돕고 에센스 영양분의 증발을 막아 피부 개선 효과가 배가 됩니다.

Keep out Bad Stuff → 외부의 유해 오염 화학물질의 침투를 막아줍니다.
색조 화장품이나 자외선 차단제, 세제 또는 기타의 피부 유해 물질에 노출 되기 전 피부에 자극을 주는 제품을 바르기 전 Skin MD를 바르세요.
참고하세요.
Skin MD Natural을 바른 후 땡기는 느낌이 드시면 좀 더 자주 발라주세요.
내 안의 피부가 목말라 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