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창조물의 구조 신호
 
천연 오일(Natural Oil)과 지방층, 각질로 이루어진
우리의 피부는
각종 외부 오염과 화학물질의 침입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도록 디자인된 놀랍도록 복잡하고 신비한 자연의 창조물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강력한 보호기능을 가지고 있는데도 피부의
수분이 사라져 건선으로 변화되고, 습진, 가려움증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는 피부의 보호장벽(Protective Barrier)이 무너져 버렸기 때문이며, 이는 피부가 우리에게 보내는 구조신호(SOS)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까지 피부질환의 종류와 이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환자의 숫자는 현대 의학의 발달에도 불구하고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알 수 없는’이란 뜻의 그리스어 ‘Atops’에서
유래된 아토피 질환 발병률이 늘어남에서 알 수 있듯이 피부질환 원인이 다양하여 원인 규명이 쉽지 않을 뿐 아니라,
현대 생활을 누리는 우리는 항상 화장품, 비누, 샴푸, 플라스틱 용기, 기저귀를 포함한 각종 화학섬유, 시멘트, 석면 등
다양한 화학물질과 자동차 공해등 대기오염에 항상 노출되어 이들을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빈곤의 악순환
그러나 우리의 손상된 피부가 더욱 악화되는 원인은 스테로이드제와 같은 약물의 남용과 일반 보습로션이나 크림의 기능상의 한계 때문입니다.
스테로이드제는 일시적 증상완화를 가져오지만 남용시 많은 부작용을 일으키며, 화학 주성분의 보습로션은 피부 질환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무엇보다도 우려되는 사항은, 인공적으로 수분을 피부위에 바르면, 피부가 충분한 수분을 가지고 있다는 거짓정보가 뇌로 전달되어 피부의 수분생성 활동을 저해하게 되고, 결국 피부가 더 건조해 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하나의 피부 쉴딩로션
20여년 동안 세계적인 화장품회사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온 미국 21 Century Formulation사의 Alabata 이사는 피부과 전문의사들과 공동으로 외부 유해물질 침투 차단과 공기 중 수분 흡수 및 피부내 유ㆍ수분 보호기능이 혁신적으로 개선된 (글리세린6배) 최첨단 피부과학의 결정체인 Skin MD Natural을 개발하였습니다.
Skin MD Natural은 피부에 침투하여 각질층과 결합되어 피부보호막을 개선하는 형태가 아닌 피부에 밀착되는 외부
쉴딩보호막
이 피부기능을 대신하기 때문에 보호 및 보습기능에서 비교 할 수 없는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